본문 바로가기
찬양 악보

찬양콘티+악보+가사_마커스 목요예배 [21.08.05]_주의 이름 높이리라+나의 가는 길+깊어진 삶을 주께+예수보다 더 큰 사랑+세상의 길과 다른 길+내 삶의 주인이라

by SeoulBubu 2021. 8. 9.
반응형

안녕하세요 서울부부입니다

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의 가정과 직장에 늘 평안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:)

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하려 하심이라
[요한복음 3장 16절]

 

[영상]

https://youtu.be/Tdf2avELnVw?t=4802 

 

주의 이름 높이리라
나의 가는 길
깊어진 삶을 주께
예수보다 더 큰 사랑
세상의 길과 다른 길
내 삶의 주인이라

 

[악보+가사]

전체 악보는 아래 블로그 작성자께서 올리신 자료가 있어 공유드립니다.

https://blog.naver.com/topcomkr/221792565292

 

[PPT] 주 이름 높이리라

주의 이름 높이리라 / 마커스워십(MARKERS WORSHIP) 나의 삶에 시작된 인생의 싸움 속에 선...

blog.naver.com

 

 

 

주의 이름 높이리라

나의 삶에 시작된 인생의 싸움 속에
선하신 주 함께 하시네
오늘의 걸음 속에 나의 마음 살피시며
말씀으로 내 안에 임하소서
주께 합당한 예배 드리리
주의 이름 높이리라
거룩하신 주님 앞에 다시 서리
주의 길을 곧게 하라
의와 평강의 노래 온 땅에 넘치도록
나의 삶에 시작된 인생의 여정 속에
선하신 주 함께 하시네
오늘의 시간 속에 의미와 기쁨 되시며
말씀으로 내 안에 임하소서
주께 합당한 예배 드리리리
주의 이름 높이리라
거룩하신 주님 앞에 다시 서리
주의 길을 곧게 하라
의와 평강의 노래 온 땅에 넘치도록
주의 이름 높이리라
거룩하신 주님 앞에 다시 서리
주의 길을 곧게 하라
의와 평강의 노래 온 땅에 넘치도록
주의 이름 높이리라
거룩하신 주님 앞에 다시 서리
주의 길을 곧게 하라
의와 평강의 노래 온 땅에 넘치도록
주의 이름 높이리라
거룩하신 주님 앞에 다시 서리
주의 길을 곧게 하라
의와 평강의 노래 온 땅에 넘치도록

 

나의 가는 길

나의 가는 길 주님 인도하시네
그는 보이지 않아도 날 위해 일하시네
주 나의 인도자 항상 함께하시네
사랑과 힘 베푸시며 인도하시네
인도하시네
나의 가는 길 주님 인도하시네
그는 보이지 않아도 날 위해 일하시네
주 나의 인도자 항상 함께하시네
사랑과 힘 베푸시며 인도하시네
인도하시네
광야에 길을 만드시고 날 인도해
사막에 강 만드신 것 보라
하늘과 땅 변해도 주의 말씀 영원히
내 삶 속에 새 일을 행하리
나의 가는 길 주님 인도하시네
그는 보이지 않아도 날 위해 일하시네
주 나의 인도자 항상 함께하시네
사랑과 힘 베푸시며 인도하시네
인도하시네
광야에 길을 만드시고 날 인도해
사막에 강 만드신 것 보라
하늘과 땅 변해도 주의 말씀 영원히
내 삶 속에 새 일을 행하리
나의 가는 길 주님 인도하시네
그는 보이지 않아도 날 위해 일하시네
주 나의 인도자 항상 함께하시네
사랑과 힘 베푸시며 인도하시네
인도하시네
나의 가는 길 주님 인도하시네
그는 보이지 않아도 날 위해 일하시네
주 나의 인도자 항상 함께하시네
사랑과 힘 베푸시며 인도하시네
인도하시네
사랑과 힘 베푸시며 인도하시네
인도하시네

 

깊어진 삶을 주께

은혜로 날 보듬으시고
사랑으로 품어 주셔도
내 마음 한 자락도 지키지 못하는
이 모습 부끄럽습니다
따스한 곁을 내어주신
주님 앞에 나아갑니다
표현 못 할 긍휼로 나를 붙드시는
주 이름만 바라봅니다
매일 마주한 슬픔을 견뎌 나가며
주 예수의 마음을 닮아가네
두려운 걸음마다 주가 동행하니
주 의지하며 오늘을 걷네
주의 신실한 소망을 깊이 담으며
주 예수의 풍요를 채워가네
하나님의 자녀로 명예 지켜가며
깊어진 삶을 주께 드리네
따스한 곁을 내어주신
주님 앞에 나아갑니다
표현 못 할 긍휼로 나를 붙드시는
주 이름만 바라봅니다
매일 마주한 슬픔을 견뎌 나가며
주 예수의 마음을 닮아가네
두려운 걸음마다 주가 동행하니
주 의지하며 오늘을 걷네
주의 신실한 소망을 깊이 담으며
주 예수의 풍요를 채워가네
하나님의 자녀로 명예 지켜가며
깊어진 삶을 주께 드리네
매일 마주한 슬픔을 견뎌 나가며
주 예수의 마음을 닮아가네
두려운 걸음마다 주가 동행하니
주 의지하며 오늘을 걷네
주의 신실한 소망을 깊이 담으며
주 예수의 풍요를 채워가네
하나님의 자녀로 명예 지켜가며
깊어진 삶을 주께 드리네
매일 마주한 슬픔을 견뎌 나가며
주 예수의 마음을 닮아가네
두려운 걸음마다 주가 동행하니
주 의지하며 오늘을 걷네
주의 신실한 소망을 깊이 담으며
주 예수의 풍요를 채워가네
하나님의 자녀로 명예 지켜가며
깊어진 삶을 주께 드리네
하나님의 자녀로 명예 지켜가며
깊어진 삶을 주께 드리네

 

예수보다 더 큰 사랑

예수보다 더 큰 사랑
그 누구도 줄 수 없네
우리에게 자유 주신 그 큰사랑
예수보다 더 큰 사랑
그 누구도 줄 수 없네
우리에게 자유 주신 그 큰사랑
세상의 헛된 보화 곧 사라지지만
영원한 주의 사랑 나의 맘에 남으리
예수보다 더 큰 사랑
그 누구도 줄 수 없네
우리에게 자유 주신 그 큰사랑
예수보다 더 큰 사랑
그 누구도 줄 수 없네
우리에게 자유 주신 그 큰사랑
찬양하세 영원히 변치 않는 그 사랑
위대한 그 사랑 내 죄 씻었네
세상 모든 능력과 권세 보다 강하신
영원한 그 사랑
예수보다 더 큰 사랑
그 누구도 줄 수 없네
우리에게 자유 주신 그 큰사랑
찬양하세 영원히 변치 않는 그 사랑
위대한 그 사랑 내 죄 씻었네
세상 모든 능력과 권세 보다 강하신
영원한 그 사랑
찬양하세 영원히 변치 않는 그 사랑
위대한 그 사랑 내 죄 씻었네
세상 모든 능력과 권세 보다 강하신
영원한 그 사랑
예수보다 더 큰 사랑
그 누구도 줄 수 없네
우리에게 자유 주신 그 큰사랑
예수보다 더 큰 사랑
그 누구도 줄 수 없네
우리에게 자유 주신 그 큰사랑
우리에게 자유 주신 그 큰사랑
우리에게 자유 주신 그 큰사랑
찬양하세 영원히 변치 않는 그 사랑
위대한 그 사랑 내 죄 씻었네
세상 모든 능력과 권세 보다 강하신
영원한 그 사랑

 

세상의 길과 다른 길

믿음의 길 가네 세상의 길과 다른 그 길을
외롭고 험해도 주님의 말씀 따라 가리라
믿음의 길 가네 세상의 길과 다른 그 길을
수치와 멸시도 의로운 그 길 막을 수 없네
하늘의 뭇별들을 보라
놀라우신 주님의 언약
눈 들어 한 사람 보리라
예수 그리스도
나의 삶 속에 새긴 주의 말씀
흔들리지 않는 마음 주시고
나를 부르신 나의 주 하나님
먼저 손 내밀어 날 이끄시네
내 영혼 기뻐해
주와 함께하는 여정 속에서
내 영혼 찬양해
주의 크신 사랑 노래하리라
믿음의 길 가네 세상의 길과 다른 그 길을
수치와 멸시도 의로운 그 길 막을 수 없네
하늘의 뭇별들을 보라
놀라우신 주님의 언약
눈 들어 한 사람 보리라
예수 그리스도
나의 삶 속에 새긴 주의 말씀
흔들리지 않는 마음 주시고
나를 부르신 나의 주 하나님
먼저 손 내밀어 날 이끄시네
내 영혼 기뻐해
주와 함께하는 여정 속에서
내 영혼 찬양해
주의 크신 사랑 노래하리라
나의 삶 속에 새긴 주의 말씀
흔들리지 않는 마음 주시고
나를 부르신 나의 주 하나님
먼저 손 내밀어 날 이끄시네
내 영혼 기뻐해
주와 함께하는 여정 속에서
내 영혼 찬양해
주의 크신 사랑 노래하리라

 

내 삶의 주인이라

흘러간 어제 일과 마주한 오늘의 삶 속에
내 주님 계시네
위태로운 내 삶을 신실한 주의 사랑으로
완성해 가시네
흘러간 어제 일과 마주한 오늘의 삶 속에
내 주님 계시네
위태로운 내 삶을 신실한 주의 사랑으로
완성해 가시네
창조의 사랑이 나를 빚으시고
따스한 숨결 날 온전케 하네
태초부터 영원토록
그 사랑 내 영혼 붙드시네
내 모든 삶 속에 참 길이 되시고
이 길 끝에서 날 안아 주시네
내 평생의 모든 순간
그 사랑 내 삶을 인도하시네
내 삶의 주인이라
깊어진 하루의 끝에서 나 고백하리라
창조의 사랑이 나를 빚으시고
따스한 숨결 날 온전케 하네
태초부터 영원토록
그 사랑 내 영혼 붙드시네
내 모든 삶 속에 참 길이 되시고
이 길 끝에서 날 안아 주시네
내 평생의 모든 순간
그 사랑 내 삶을 인도하시네
내 삶의 주인이라
깊어진 하루의 끝에서 나 고백하리라
내 삶의 주인이라
깊어진 하루의 끝에서 나 고백하리라

 

반응형

댓글